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기 Review 혹은 무언가 새로운 소식 New's/Review

[내돈산]M2 아이패드 프로 6세대 11형 (11형 4세대)

반응형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는 네이밍이 참 헷갈린다.

12.9인치의 경우 그냥 프로 6세대 라고 하면 되는데

11인치는 "프로 6세대 11형" 혹은 "11형 프로 4세대" ....

어려워요 ..

 

 

암튼 이번 아이패드는 혁신도, 뭣도 없습니다.

애플펜슬에 호버기능 넣은거 가지고 혁신이라고 하진 않겠지...

그래서 그런지 이번 아이패드 신제품 발표는 기존처럼 삐까뻔쩍하게 이벤트를 열지 않았네요.

아주 조요오오오옹히 그냥 애플 웹사이트 업데이트 ..?

 

신제품에 대한 반응도 별로 좋지 않았죠.

유튜브, 블로그 뭐 어딜 찾아봐도 이번 M2 아이패드 프로를 사느니

M1 아이패드 프로(5세대) 재고를 찾아서 사라 !! 

라고 하는 말들이 많았으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

전 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

기존에 쓰던 아이패드는 프로 3세대(11형 1세대)라서 이제 3년정도 썼고...

그냥 뉴아이패드병에 걸린거죠 뭐.

 

그렇다면 사전예약 반응은 어땠을까 

내가 사전예약한 모델은 256GB, 셀룰러, 실버 인데,

이 모델에만 한정된 얘기일수 있으나....

 

 

이렇게 품절이 되었죠 ㅋㅋㅋㅋ

 

아이패드 스펙 줄줄 읊어드리고, 

뭐가 향상됐고 뭐는 별로고.. 이런건 전문 IT 블로그 가서 보시면 

정보가 흘러넘치고 수두룩 빽빽 하니까 거기가서 보시고 ..

 

 

혁신이 없다, 구리다, 아이패드에 M2는 오버스펙이다

말 많이들 하더라도 결국 살 사람은 산다는거지 뭐 ..

 

주문하고 보름정도 지났나..

11/30일 새벽이 되자 문앞에 스윽 다가온 너..

 

 

출근해야하는데 이거 풀고싶어서 얼마나 혼났는지 ..

딱 여기까지만 열어보고 출근했네요 ㅋㅋ

 

딱기다려 

집에 오자마자 필름 뙇 붙여줄테니까

힐링쉴드 강화유리필름, 후면보호필름

 

퇴근하고 집에와서 필름 붙이고 세팅해야지 룰루 ~ 

 

 

두근구근 

설레는 개봉..!! 

 

 

네 .. 망햇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전면 강화유리 필름은 쉽게 붙였는데

후면 보호필름은 걍 망했네여 ..

잘못 붙으면 스윽 떼서 수정이 되야하는데.. 안됨 .. 그런거 없음 ..

힐링쉴드.. 내돈.. 

 

 

중간에 울어서 저거 피려고 안간힘을 써봣지만..

복구 불가 .. 낄낄

 

후면은 뭐.. 포기한다..!!!

 

이번 개봉기는.. 이만..!!

울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