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리 꿀팁

코로나 재감염 1~4일차 후기 (코로나 재감염 증상/ 재감염 확률/ 병원 재진료 후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번에 코로나 재감염 포스팅을 남겼었는데요..
코로나 재감염 확률과 증상, 지원금 대상 및 금액 등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내가 코로나에 두 번 이나 걸리다니 (재감염 확률과 증상/코로나지원금/10개월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미온이에요 오늘은 좀 시무룩하게 인사를 드리네요.. 아니 제가 집에 애기가 있기도 ...

blog.naver.com


오늘은 확진 당일부터 4일차 후기 남겨보려고 해요.

코로나 재감염 증상

- 인후통 (첫날부터 지속적으로 아픔)
- 목소리 변함 (남자 목소리가 나요)
- 냉 많아짐
- 턱 통증
- 약간의 가래와 기침
- 확진 1~2일차 미열 있다가 떨어짐 (37.9도)


증상은 이러합니다.
근데 나머지는 이해가 되는데.. 냉은 왜 많아지고 턱은 왜 아픈걸까요?
턱이 아파서 딱딱한걸 못먹겠어요. ㅠㅠ

그치만, 후각과 미각 모두 쌩쌩하게 살아있고, 입맛이 없지 않고 또 약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나 잘 먹고 있습니다 ㅎㅎ 근데 사알짝 얼큰한거나 국물이 땡겨서 그런것들만 먹고 있네요 ㅠㅠ


디저트로 컬리에서 산 붕어빵 에프에 구워먹었는데..
왜이리 맛있는거죠? 슈크림 맛도 사보고 싶어요 >_<


아프면 잘 먹어야 한다며.. 이렇게나 잘 먹고 있습니다.
근데 뭐 좋은거라고 코로나 두 번이나 걸린 낼모레 마흔 딸래미를 위해 아빠가 또 이렇게 바리바리 사서 집앞에 두고 가셨네요 ㅠㅠ 갬동 ㅠㅠ

코로나 구호식품 _ 아빠 근데 막걸리는 왜있어? ㅎㅎ

턱관절이 아파서 사실 물 종류나 과일종류가 잘 들어가고
많이 씹지 않아도 되는것들이 잘 먹히긴 합니다 ㅠㅠ 그리고 처음 확진 날, 의사선생님께서 증상을 물어보시더니 증상이 아마 중간에 바뀔거라고 3일치만 지어줄테니 증상 바뀌면 병원에 다시 오라고 하셨거든요

그래서 오늘 가서 새로운 증상 (콧물,기침,가래)를 말씀드리고 약을 다시 3일치 처방받아 왔습니다.

처음 코로나 걸렸을 때는 약값도 무료였는데 지금은 검사비용부터 다 제 돈이 들어가네요.
(검사 날 병원 비용 5천원, 약값 4천원 정도)

맞벌이 가정이라 지원금도 못받을 것 같고 이래저래 정말 코로나가 감기 같이 되어가는 느낌?


정말정말 다행인 것은,
10개월 온이와 남편이 증상도 없고 코로나에 걸리지 않고 있다는것! 그래 조금만 더 버텨주라 ㅠㅠㅠㅠ

아직까지 침 삼키면 너무나 아프고
정말 낯선 중년 아저씨 목소리가 나고
아침 저녁으로 할아버지 기침이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첫번째 확진에 비하면 정말 경미한 수준입니다.
아마도 한 번 걸렸어서 항체가 있는건지 암튼 다행이네요. 격리 해제까지 남편과 아이 모두 무사하고
저도 얼른 나아서 무사히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5일차 이후 격리해제 후기]

 

코로나 재감염 격리 5일차~격리해제 후기(10개월 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미온이에요 제가 코로나 재감염 4일차 후기까지 남겼었는데요 5일차 이후 부터 격리해...

blog.naver.com


여러분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재감염율 12%는 절대 낮은 수치가 아닙니다 !!!



그럼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