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리 꿀팁

에그토스트 with 샹달프 블루베리잼 & 한살림 자연치즈 체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아주 간단한 아침 식사가 될 수 있는
전국민의 토스트 ㅎㅎ 계란 토스트를 해보려고 해요


재료: 식빵 1장, 버터약간, 블루베리잼, 체다치즈, 계란, 우유(마실것)


얼마전에 아이허브에서 다른 것들을 사면서 그 유명한 샹달프 블루베리 잼을 샀어요.
저는...가격을 보고 ... 그 제과점에서 샘플처럼 파는 미니 사이즈 인 줄만 알았어요...ㅎㅎ
근데 세상에 너무 큰게 와서 깜놀 !!



요렇게 예쁘게 생겼답니다.
무려 프랑스에서 만든 잼!
아이허브에서 후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기대했던 잼이에요
잼이라고는 딸기잼 카야잼만 사먹었던 저에게 블루베리 잼은 신선한 시도!!

요렇게 성분이 나와있어요.
보시면 맨 아래줄에 나와있죠? Refrigerate after opening
오픈하고 나면 냉장고로 쏙 넣어주시면 되요.





저는 아이허브 통해서 샀어요. 가격 보이세요? +_+
넘나 저렴한것... 제가 미니 사이즈로 오해할 만 하죠?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은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시면 5% 할인된 가격(즉시할인)으로 살 수 있어요.
추천인코드: AMB9549

그리고 두번째 재료는 임산부 농산물 꾸러미를 통해 구입했던
한살림의 체다치즈에요!

세상에..저는 당연히 보통 먹는 한장씩 된 치즈일줄 알았는데
유기농이라 그런가..정말 자연에서 가져온것 처럼 하나의 덩어리(?) 로 되어 있어요.
사진에 한장같은데 옆에 자른거 보면 단면 보이시죠? 두꺼운 직사각형의 한덩어리짜리 치즈에요
뭔가 유기농스러움 ㅎㅎㅎ
유통기한이 제조 후 4개월이에요. 얼른 먹어야겠어요.

 

버터로 바삭하게 구운 빵 위에 샹달프 블루베리 잼을 먼저 올려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블루베리 알갱이가 엄청 많아요!!
살짝살짝 터트려 가면 펴발라주면 되요
지난번에 저걸로 토스트를 한번 했었는데 남편이 ㅎㅎㅎ 팥 넣었냐고 ㅎㅎㅎㅎ
암튼 알갱이가 그 정도 입니다 여러분

그리고 자른 치즈를 올려주었어요
위에 뜨거운 계란 후라이를 올리면 좀 녹겠다 싶어요.
저렇게 치즈를 올려보니 또 색다르더구만요. ㅎㅎ

계란은 약~간 반숙되도록 익혀서 토스트에 올려주면 끝!
사실 뭐 요리라기도 뭐할 정도로 너무 간단합니다.
한 5분 걸렸나 ㅎㅎ

요런 토스트는 흰우유랑 먹어야 제 맛 !
흰우유와 함께 먹어줬어요.

 


샹달프 블루베리 잼은 알갱이 씹히는 맛이 너무 좋고 전혀 달지 않아요! 너무 신기
그러면서 블루베리 향은 나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지연치즈체다는 약간 꾸덕한? 느낌이 나는데 끝맛에 그 체다치즈 향이 확~나요
근데 중요한것은 치즈 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요.
뭔가 평소 먹는 한장짜리 치즈보다 고급진맛? 너무 진하지도 않고 씹는맛도 있고 향도 훨씬 더 좋아요.

요렇게 한 끼가 또 해결되었네요
혼자 먹을 때는 이렇게 간단히 먹는게 좋아요.
우유에 계란에 치즈까지, 영양도 골고루! 간단 한끼로 추천드려요!

샹달프 잼은 다 먹으면 재구매 할 것 같아요
달지 않아서 어른들도 좋아하실 것 같구요. (추천추천!)

자연 체다치즈는... 한살림 포인트 아니면... 음... 저거 한덩이에 5천원인데... 그정도까진..;;
그냥 고급지고 건강한 맛이라고 생각하면 되요 ㅎㅎ

여러분도 아이허브에서 살게 있으시다면 샹달프 잼 사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아이허브가 가장 저렴한거 같아요! ㅎㅎ

kr.iherb.com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5% 할인받기: 추천인코드 AMB9549 입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