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리 꿀팁

아이허브 구매템 리뷰 #2. 넬리스 와우스틱 얼룩제거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번째로 리뷰해볼 제품은 와우스틱 얼룩제거제에요
반신반의 하면서 샀던 제품입니다 ㅎㅎ

첫번째 치리오스 시리얼 리뷰는 아래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https://coa-y.tistory.com/54

아이허브 구매템 리뷰 #1. 치리오스 허니넛 시리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드디어! 택배도차악! 오늘 산 제품은 시리얼 & 비타민D & 얼룩제거제 입니다 비타민 사러 아이허브 들어갔다가 나도 모르게 홀려 사려던 생각 없었던 2개를 더

coa-y.tistory.com

가격은 할인해서 6000원대 입니당
근데 이게 당황스러웠던게 무슨 립밤처럼 플라스틱 통에 롤링 형태로 들어있는게 아니고
진짜 무슨 스틱을 댕강 잘라서 종이 한번 둘러 보내준 느낌이에요 ㅎㅎ


보이시나요?
그래서 저는 저게 들어있던 박스를 윗부분을 잘라서
나름 케이스로(?) 만들어줬어요 ㅎㅎ


박스에는
뭔가 빨래만 30년 연구하셨을 것 같은 아줌마 박사님같은 분의 얼굴이 그려져 있어요


사용방법을 보면
1. 와우스틱을 적신다
2. 얼룩이 있는 곳에 와우스틱을 문지른다
3. 물을 뭍혀서 문질문질
4. nellie’s 세탁세제로 빨래 해준다 (자사제품 쓰라고 이렇게 대놓고 ㅎㅎ)

암튼, 그래서 저의 오랜 숙제였던 남편의 하얀색 티셔츠 얼룩을 맡겨보기로 합니다.


보이시나요?
어디서 뭘 먹다가 흘린것인지 ㅎㅎ
근데 문제는 이 얼룩이 좀 오래 되었다는 것이에요.
제가 포기하고 손놓고 있었는데 아이허브에서 보고 마지막 도전이다! 하고 도전한거거든요


요래요래 물을 뭍혀서 문질문질 해줍니다
비누거품 같은 거품이 나요
그리고 나서 더 잘 때가 빠지도록 세탁기의 알뜰삶음 모드로 돌려줬습니다.

과연...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멀리서 보면 잘 안보이지요?
아니 근데.. 삶고 건조기를 돌려서 그런지 옷감이 좀 푸석푸석 해진거 같네요 (남편 미아안)
음..근데 자세~~히 매의 눈으로 살펴보면


얼룩이 조금 남아 있어요.
그래도 뭔가..대세에는 지장없는 정도랄까?

그니까 이게 효과가 아~~~주 좋지도 않지만 또 없지는 않아요.
만약 얼룩진 직후에 바로 스틱으로 뭍혀서 빨래를 했다면, 일상적인 얼룩은 잘 지워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역시 이래서...부지런해야 하나봅니다아..

오늘의 교훈
얼룩이 지면 즉시 비누로 애벌을 해놓거나, 즉시 빨래를 돌리자
흰 티를 입었을 때는 앞치마를 두르고 먹자.. 나를 과대평가 하지 말자..

여러분도 궁금하시면 한번 사보세요
근데 저거 스틱 꽤 오래 쓸 것 같아요
아마 아이가 있는 집이면 아이 옷에 얼룩이 많이질테니 좀 더 유용하게 자주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냥 저의 별점은 5점 만점에 3.5 정도?
구매에 참고해주세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저렇게 무려 흰티셔츠에 생긴 오.래.된 얼룩은
얼룩제거제 할아버지가 와도 어려울 것 같단 생각은 들어요 ㅎㅎ
다시 한 번, 얼룩은 그때 그때 응급처치를 하거나 빨아버리자! 라는 교훈을 상기하며
다음 포스팅에서 돌아올게요! ㅎㅎㅎ

구매처: 아이허브 (7,164원 / 2021.1.20까지 10% 세일 중입니다)

https://kr.iherb.com/pr/Nellie-s-Wow-Stick-Stain-Remover-2-7-oz-76-5-g/73248

Nellie's, 와우 스틱, 얼룩 제거제, 2.7 oz (76.5 g)

kr.iherb.com

5% 할인받는 방법: 구매 후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제품의 5% 할인가능
추천인코드: AMB95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