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순삭 재밌는 영화, 드라마 이야기 :)/자랑스러운 한국 Contents

내남편과 결혼해줘 원작 결말은? (스포 있음)

반응형

여러분..
내남편과 결혼해줘 보시나요?
저희 부부의 요즘 최애인데요

저는 드라마를 미리 스포당하고 보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 입니다.
제 남편이 이 포스팅을 보면 절레절레 할지도 모르지만 ㅎㅎ 저는 그런 긴장감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나는 벌써 이 드라마의 결말이 너무 궁금한데!
이건 또 원작이 있자나요? 그래서 원작은 어떻게 결말을 맺게 되는가
저와 같이 미리 궁금하신 분들께 살짝 스포 흘려 드립니다 ㅎㅎㅎ

내남편과 결혼해줘의 원작은 웹소설이고요,
동일한 작품이 웹툰으로도 나왔고 이번에 드라마라도 나오게 되었어요.

간단히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날, 난 살해당했다.
그런데 눈 떠보니 10년 전? 인생 2회차,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이렇게 박민영이 인생 2회차를 살아가는 내용이에요.
빌런 두 명의 연기로 막장 오브 막장이지만 그래서 그런지 끊을 수 없는 매력이 있네요 ㅎㅎ

**스포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읽지 마세요!

그럼 가장 궁금하실, 원작에서 강지원과 유지혁의 결말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강지원과 유지혁은 결국 사랑을 이루고 결혼을 하게 됩니다.
강지원은 쌍둥이를 출산하고 또 한명을 낳아서 3명의 아이를 낳게 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박민환과 정수민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결국 결혼을 하게 된 둘, 시어머니는 정수민을 끊임없이 시집살이 시키게 되고, 수민이 가짜 임신 했다는 사실을 알자 더더욱 괴롭히게 되죠.
이에 질세라 정수민은 박민환이 무정자증이라는 것을 밝히게 됩니다.

결국 충격을 받은 시어머니는 고혈압으로 쓰러지게 되고 하지만 수민은 어떤 조치도 하지 않죠.
그렇게 병원에 입원하게 된 시어머니, 병간호를 자처한 수민은 시어머니가 깨어나지 않게 되길 바라다가
결국.. 시어머니를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반면, 있는 돈이란 돈은 다 끌어 무리하게 투자한 박민환은 그야말로 쪽박을 차게 되었는데요
결국 수민 앞으로 보험을 들고 수민을 죽이기로 결심을 합니다.
같이 여행을 가자고 하고 자동차 브레이크를 고장내어 수민을 죽일 계획을 세우죠!

그런데 그 떄, 시어머니가 돌아가셨단 얘기를 아버지로부터 듣게 된 민환!
깜짝 놀라 정신 없어 브레이크를 고장낸 그 차를 본인이 타고 급히 가다가 죽게 됩니다.


수민은 시어머니를 죽일 당시 해당 장면을 목격한 병원 목격자가 있어 경찰에 잡혀가 무기징역을 살게 된다고 하네요

결국, 강지원 죽음이 시어머니의 죽음으로, 유지혁의 죽음은 박민환의 죽음으로 운명이 바뀌었네요.

원작과 웹툰을 모두 본 사람들은 웹툰이 더 재미있다는 이야기도 많던데요
저는 드라마도 충분히 재미있는것 같아요. 등장인물들이 모두 살아있는 느낌이랄까

특히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저는 이 남매를 참 좋아하는데요,
남편과 보면서 회사에 어디 이런 부장이 있냐며.. 현실성 없다고 얘기하기도 했는데
뭔가 훤칠한 외모와 진중한 성격이 매력적이었던 부장님 이었던거 같네요.

그리고 또 너무너무 매력있는 유희연!
이 분 캐릭터 보면서, 해맑게 부족함 없이 커서 이런 밝음이 나오는걸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성격도 밝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였네요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박민영의 연기와 외모가 열일 한 것 같고요
정말 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 어떻게 하면 짧은 머리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ㅎㅎ
국민 쓰레기 남편으로 등극한 이이경의 연기도 훌륭하게 잘 어울렸던 것 같네요

휴 이제 해피엔딩인 것을 알았으니
맘편히 남은 회차를 볼 수 있겠어요 ㅎㅎㅎ

온이 재우고 겨우겨우 보느라 일주일에 하나 두개 밖에 못봐서
저희는 아직 꽤 많은 회차가 남았답니다!

저처럼 스스로 스포 당하고 드라마 보시는 분들께 통쾌한 사이다 한방이 되었기를!
ㅎㅎㅎㅎㅎ 그럼 모두 내남편과 결혼해줘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시청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