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기 Review 혹은 무언가 새로운 소식 New's/Review

[내돈산] 제로웰 가습기 사용후기

반응형


오늘은 내돈주고 산 제로웰 가습기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아무도 협찬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 스토어에서 우리 돈 주고 구매합니다... 또르륵

사실 가습기를 사기까지 엄청난 서칭과 고민이 있었지요
저희는 원래 초음파식 가습기를 쓰고 있었어요.
근데 어느날 어디서인가 초음파식 가습기를 공기청정기와 함께 쓰면 좋지 않다는 글을 보고
그런 글 보고 나면 어딘가 모르게 찜찜하자나요?
어차피 가습기 한 대로 온집안 가습이 되지 않으니 방에 놓을만한걸 하나 사자!! 하는 결심을 하게 되었죠

많이 찾아봤는데 일단 대기업(삼* 엘*) 제품을 사기엔 그렇게까지 많은 돈을 들이고 싶지는 않았구요.. (돈이 없...)
그것보다 저렴한 가격대에서 뭔가 가습기만을 전문으로 만들어 온 국내기업없나 찾고 있었어요.

제가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1. 가습기만 있는것 (공기청정기능 no)
2. 세척이 간편할 것, 필터 값이 많이 추가로 안나갈것
3. 국내 생산, as
4. 부가기능은 있으면 좋고 (간접조명 등)

저는 가전제품은 하나의 제품이 하나의 기능만 하는것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저희 집에는 거실에 거금 들여서 산 펫용 엘지 공청기도 있고 (거실 모두 커버 가능)
그리고 안방에는 이전에 쓰던 공청기가 있고 게다가 거실/안방 모두 에어컨에 기본적으로 공청기 기능이 있어요(잘 쓰지는 않지만)
쓰고 보니 저거 다 틀면 우리집 공기 뉴질랜드 안부럽겠네여 ㅎㅎㅎ

암튼 굳이 가습기까지 공청기 기능이 있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어요. 괜히 쓰지도 않을 기능으로 돈을 더 주고 살 필요는 없자나요?

그리고 또하나 중요한것.. 맞벌이 & 귀차니즘이 있는 우리 부부에게 세척은 간편해야 하고 간혹 이런거 살 때 기계 값은 싸지만 필터값이 추가로 엄청 드는
배보다 배꼽이 큰 경우도 있던데 그런것도 걸렀어요.
글고 중국생산 노노 국내에서 연구하고 생산했으면 좋겠다 싶었고 부가기능은 뭐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었어요.

요런 저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것이 바로 제로웰 가습기였답니다.
뭔가 공청기랑 가습기만 만드는 곳이라 더 맘에 들었구요.
홈페이지에 가면 ‘한국사람이 만듭니다’ 라고 써있음 ㅎㅎㅎ
하와이급 에어컨디션을 만들어 준다고 해요 ㅎㅎ 공기 질에 대한 연구와 자부심이 대단한것 같았어요.
진짜 공기청정기 돌리고 가습기만 돌려도 쾌적쾌적! 하와이급 에어컨디션 되는거 같아요(하와이 안가봄 ㅎㅎ)

 

 


일단 디자인이 화이트 화이트 해서 깔끔하고 예뻐요. 저희집 가전은 다 블랙 아님 화이트인데 잘 어울리고 너무 예쁩니다 !!
그리고 필터 세척도 간편하고 무려 가습필터를 빨아서 영구적으로 쓸 수 있어요!!

 

 


하루 한번씩 필터 한번 흐르는 물에 씻어주고 물 받아주면 끝!! 넘나 간편한것!!

이렇게 회색 연결단자? 가 오른쪽에 오게 하고 뚜껑 닫기만 하면 끝

 

 


그리고 오토 모드를 해놓으면 일정 수준까지 되도록 자기가 알아서 세기를 조절하고 일정 수준이 되면 유지해줘요 실내 습도는 40~60% 유지하면 좋다고 해요!
풍량을 누르면 1~3단계 그리고 오토 모드가 나와요.

 

 


그리고 무드 버튼을 누르면 짜잔~
밤에 은은하니 예쁘답니다.

그리고 아로마 오일도 넣을 수 있어요. 살 때 오일을 하나 보내주셨는데 가끔 몇방울 떨어트리면 방이 꽃밭이 된 것 마냥 넘 좋고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사용한지 3개월 되어 가는데요
사용하다보면 필터가 이렇게 약간 노래질 수 있어요
대부분 물로 헹구거나 세제로 비벼 빨면 없어지구요
혹시 이 상태에서 빨래 덜마른 행주냄새 같은 냄새가 난다면!!
끓는물에 10초 정도 살균 해주면 좋아요

저도 빨아서 말리고 별 짓을 다 해 봤는데
홈페이지에 써있는대로 하는게 역시...-_-;;
필터 소독하고 통도 한번 세제로 깨끗하게 씻어준 후에 바싹 말리지 말고 바로 다시 가습기에 넣고 물 넣고 좀 틀어놨어요 그랬더니 쭉 냄새 걱정없이 쓰게 되었어요

남편은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고 저도 건조해지면 입으로 숨쉬는 버릇이 있어서 자고 일어나면 목이 붓고 아플때가 많았거든요. 근데 요즘 같은 때에 감기도 걸리면 안되자나요!
이 가습기를 쓰고 나서 특별히 목이 아프다거나 붓는다거나 한 적 없는거 같아요.

저희는 고양이를 키우기 때문에 공기 질에 많이 신경쓰는 편인데 얼마 전 들인 거실 공청기와 이 가습기 모두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물론 하루 한번 물을 채우고 하는것도 귀찮을 때가 있지만 (귀찮아서 숨은 어떻게 쉬지ㅎㅎ) 그래도 그 잠깐으로 밤새 쾌적하게 잘 수 있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혹시 자연기화식 가습기 고민하시는 분 있으면 제로웰 추천합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가격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필터도 하나 추가로 샀습니다

 

 

 

 

 

++덧붙임

사용하시다가 습도가 잘 오른다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coa-y.tistory.com/60

 

제로웰 가습기 _ 습도가 오르지 않는다면?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가 지난번에 제로웰 가습기 리뷰를 남겼었어요 coa-y.tistory.com/42 [내돈산] 제로웰 가습기 사용후기 오늘은 내돈주고 산 제로웰 가습기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아무도

coa-y.tistory.com

 

 

 

 

----------------------------------------------------------------------------------------------------------------------

 

++ 지금 검색해보니, 쿠팡이 더 저렴하네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포스팅은 직접 구매 후 느낀점을 올린 포스팅이며,
단, 아래 링크로 구매 시 일정 금액의 수수료가 블로거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https://coupa.ng/bOOWqh

 

제로웰 자연 기화식 가습기 전용 ZWH-500W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