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리 꿀팁

자담 순살 맵슐랭 + 우유튀김 후기 (feat.마음의 준비 하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주말에 날씨가 좋으네요!
신나는 토요일을 보내던 저희 부부는 평소에 먹고 싶었던
자담~ 치킨을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조정석님이 광고 할 때부터 뭔가 궁금했거든요?
근데 저희는 튀긴 치킨을 그닥 좋아하지 않고 뼈있는 치킨은 먹기 귀찮고 둘다 다리파라 퍽퍽살이 넘 시러영.
(취향 확고)

그치만 오랜만에 자담을 도전해봅니다!
뭔가 맛있어 보이는 맵슐랭으로!!

캬 뭔가 비주얼부터 맵단맵단 하네요잉?
조정석님 너무 좋아요..슬의생2 빨리 보고 싶어요..

암튼, 우리동네 자담은 시키면 리뷰 이벤트로 우유튀김을 준대요
우유튀김!!! 대만에만 있다는 그 우유튀김 먹어보고 싶었는데 나이스!!!

아참 저희는 배민에서 시켰는데
번쩍 배달로 시키니 정말...20분만에 왔어요..
남편이 치킨 올 때까지 게임한다고 했는데 너무 빨리 와서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서운해하는 눈치가 ㅋㅋㅋㅋㅋㅋ

짜잔! 드디어 영접한 자담 맵슐랭!

오 뭔가 짭쪼롭해보이고 맛있어 보이죠?
우유튀김은 7조각 줬는데 딱 적당해 보이네요. 뭔가 몽글몽글 귀여운 튀김 모양이에요

매운걸 먹기 전에 우유튀김으로 속을 보호해 봅니다


오오오 한입물면 요런 느낌인데요!!
아 뭐랄까...
예전에 커피 자판기에 있는 '우유' 맛 아시나요?
약간 분유맛 나는 그 우유 있자나요
그게 슈크림 같은 질감으로 들어가있어요!
= 달아요 달아 ㅎㅎㅎ

근데 뭔가 부드럽고 달고 맛있어요.
하지만 7조각 둘이 먹으면 딱 적당하겠어요. 그 이상은 느끼할듯..
매울때 마다 하나씩 먹어주니 단맛으로 중화되어 좋았어요. 서비스로 드실거면 드세요 ㅎㅎ

요렇게 치킨에 보이는 초록색이 바로바로 청양고추인거 같구요
이 하얀 소스는 뭔가 달콤한 소스에요.

근데 처음 딱 먹으면 오 맛있다! 달다!
그리고 나서는 오잉? 은근 매콤한데? 이런 느낌이에요
튀김 치킨을 좋아하지 않는 저희가 먹어도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고
순살이라서 더 좋기도 해요! 자담치킨이 요런 스타일이구나 싶더라구요.

그렇게 맛있게 예능을 보면서 순삭!!!
와 맛있다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니 이게 왜이러져?
속이 사아아알~~~~~~살 쓰려 옵니다?
남편은 화장실에 한번 다녀왔구요?
저도 한 두어시간 있다가 다녀왔구요?
이거 왜이러지?

아니 분명 먹을때는 이정도가 아니었단말이에요!!
맛있게 매콤하네? 이정도였는데..
치킨에 뭘넣은거냐!!!!! ㅎㅎㅎㅎㅎㅎㅎ

속이쓰려요.. 계속 쓰려요.. 위가 아파요...
저는 맵찔이이고 남편은 저보다 잘 먹는데 남편도 아파요....

그래서 한번 검색해 봤더니 세상에..

여러분 맵슐랭 연관검색어에 '맵슐랭 설사' 있는거 보이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만 당한게 아니었어!!!! 으아!!!!! ㅋㅋㅋㅋㅋ
저랑 남편이랑 연관검색어 보고 빵터졌네요.

다시 시켜 먹을 의향이 있냐고 물으신다면
... 아니요... 위가 너무 아파여... 맵찔이에요...
그냥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해요.. 먹을 땐 맛있고 행복했어여.... ㅎㅎㅎㅎ

여러분도 맵슐랭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은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속을 좀 달래놓고 시작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우리의 소중한 주말 하루가 속쓰림과 함께 지나갔습니다..
아아... ㅠㅠㅠ

맵슐랭 드시려는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ㅠㅠ
다음번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