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리 꿀팁

풀무원 들기름 메밀 막국수 후기(내돈내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부쩍 더워졌어요!!

밥하기도 귀찮아지고
간단히 먹고만 싶은 요즘입니다 ㅠㅠ

귀차나 *^^^*

그리하여 저의 장바구니엔 간편식 상품만 수두룩 ㅋㅋㅋ
맞벌이라 그런지 진짜 저녁하기 싫......ㅠㅠ

누가 그랬죠
남이 해준 밥이 제일 맛있다고 ㅋㅋ
그것이 진리네요

암튼! 오늘은 그리하여
더운 날씨에 간단히 먹기위해 사본

풀무원 들기름 메밀 막국수를 먹어보았습니다!!

제 구매목록 보이시나요 ㅎㅎㅎ
간편식품 만만세!!!

2인분 6,100원이니 밖에서 먹는것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고 봐요

뜯어보면 국수, 김과 깨가루, 간장소스, 들기름이 들어 있어요

막국수는 끓여서 거품이 없어질때까지 찬물로 씻어주면 됩니다
박박 씻어줍니다 ㅎㅎ

끓일때 거품이 좀 나네요
물에 넣자마자 잘 풀려서 금방 익어요

물로 잘 씻은다음 나머지 간장소스 들기름 김과 깨 뿌리면 끝!!
너무나 간단하죠?
요리시간 10분컷 ㅎㅎㅎ

근데 저는 김을 좋아하기도 하고 뭔가 부족한거 같아서
김가루는 더 넣어줬습니다 (대충 부셔서 대왕김가루 됨 ㅋㅋ)
거의 김이 메인이고 막국수가 토핑같은 수준 ㅎㅎ

이거슨 김국수?? ㅎㅎ

과연 맛은!!!!!!
어떨까요 두구두구두구!!!

열무김치와 환상의 콤비에영 

음..예상 하시는 그 맛이에요 ㅋㅋㅋ
처음에 먹으면 음? 뭔가 슴슴한데?
하다가 먹다보면 먹을만한데? 하며 익숙해질 때쯤
끝납니다.....다먹고 빈그릇을 발견합니다 ㅋㅋㅋ

간장소스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맛을 잡아주고
김가루와 들기름이 고소+짭쪼롬 맛을 담당하고 있어요
조화가 꽤 괜찮습니다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메밀 식감도 괜찮아요
단,김가루는 꼭 추가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김가루 매니아)
저 처럼 크게 말고 잘게 부셔 넣으세여 ㅎㅎㅎㅎㅎㅎㅎ
추가한 김가루의 짭쪼롬함이 간을 딱 맞췄어요
제가 좀 짜게 먹는 편일지도...ㅎㅎ

근데 양이 적어요...
맛에 익숙해진다 싶으면 다먹고 없어요 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ㅎ

원래 비빔면도 2개 끓여 먹는게 국룰 아닌가여?
비비면 양이 적어지는 마법이라도 있나봐여? ㅎㅎㅎ

저에게 이정도이니 남편은 이거 두개 끓여줘도
충분히 먹을듯? ㅋㅋㅋ

요즘 들기름국수가 유행인거 같은데
그걸 먹어보진 않았지만 왜 인기있는지 알거 같아요

고소함+짭조롬함의 매력!!
거기다 간단함까지!

저희 부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왜냐면 초간단하기 때문)

날씨가 이제 점점 더워지고 여름이 다가오네요!
더운 날씨 여러분도 간단한 한끼 맛있게 즐기세요오!! :)



https://coupa.ng/b04rXW

풀무원 들기름 메밀막국수 2인분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를 통해 구매 시 일정 수수료가 블로거에게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