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리 꿀팁

스타벅스 프리퀀시 싱잉랜턴 블랙 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5월인데 비도 오고 춥고 날씨가 왜이러졍? ㅠㅠ

저희 부부는 5월 폭풍 캠핑에 이어...
https://coa-y.tistory.com/76

[캠핑 Life] #5. 가평 무릉도원캠핑장

안녕하세요. 남편 Y 입니다. 작년 6월을 기점으로 와이프의 출산이 가까워짐에 따라 캠핑이라는 취미를 고이 접어 모셔두었었는데요 근 1년만에 이렇게 다시 캠핑 포스팅으로 찾아왔네요 :) 감사

coa-y.tistory.com


6월 부모님과 함께하는 캠핑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러던 중 올해도 어김없이 시작된 스벅....프리퀀시....
올해는 관심없어 라고 하려던 순간....오잉? 랜턴이 있네? 캠핑가서 쓰면 좋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 쿨러가 예쁘긴 하죠...맞아요
그런데 아마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것 같은데
저 쿨러는..용량이...너무나도....음...
정말 딱 한끼 싸가지고 갈 ‘피크닉용’ 입니다.

이것저것 먹을거 마실거 담다보면 캠핑에서는 저거 5개가 있어도 모자라여...
(그래서 우리가 알피쿨 50L 짜리를....크흠...)

암튼, 그래서 우리의 이번 선택은 랜턴이다!!!

안그래도 저렴이로 샀던 랜턴이 수명을 다해서
속상하다 싶은 찰나였어요.. (자기위안 ㅎㅎㅎ)

이제 남편과 저의 스벅 프리퀀시 모으기가 시작됩니다 ㅎㅎ
근데 진짜 웃긴게 이거 모아야 겠다 !! 생각한 순간부터
잘 가던 스벅을 갈 일이 잘 안생기고, 아니면 누가 사주고... 왜이런거죠?
그리하여 프리퀀시는 우리 남편이 열심히 모으기 시작했어요 ㅎㅎ
여기서 꿀팁을 좀 드리자면(남편이 터득한;)

1. 에스프레소도 프리퀀시 1개가 나옵니다!
2. 내 텀플러를 가져가면 에코별이 하나 적립됩니다. (이거 12개 모으면 무료 1잔 아시죵?)
3. 스벅카드를 사용하면 샷추가가 무료!
4. 에스프레소 14잔 + 미션음료 3잔 구매하면 끝!
에스프레소 14잔(+샷추가)는 얼렸다가 큐브라떼 처럼 드시거나 물 넣어서 아메리카노로 며칠동안 먹을 수 있어영

암튼, 이렇게 남편이 거의 3일만에? 프리퀀시 완료!!!
작년 레디백을 위해 남편이 출근 전 새벽 6시에 스벅가서 줄 서기를 일주일가량 했었는데요(또르르...)
이번에는 다 되면 방문 수령할 수 있는 예약증을 주더라구요


그래...진작에 이랬어야지....
작년을 생각하면 증말 ㅠㅠㅠ 눈물이 ㅠㅠㅠ

요렇게 남편이 수령증을 받고, 제가 역에 내려서 바로 픽업!!
캬캬캬

이거 받으러 갔는데 직원분이 정말 축하한다는 눈빛과 말투로
잘 사용하세요~~ 하는데 뭔가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는? ㅎㅎㅎ



짜잔
요렇게 스벅 쇼핑백에 얌전히 들어있는 랜턴을 받았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색깔은?
두구두구두구두구 ㅋㅋㅋㅋㅋㅋ

바로 블랙입니다!!

왜냐!!!
제가 후기를 많이 봤는데 다른 색상들은 약간 플라스틱 재질이라고 해야하나?
뭔가...싼티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희 캠핑 용품은 우드/블랙/화이트 중 하나인데
화이트(크림)을 사자니...이거 또 쓱에서 판매한다네요?
37,000원에 ㅎㅎㅎ
그래서 뭔가...희소성이 없어! 라는 이상한 마음으로 ㅎㅎ

제일 결정적인것은
블랙은....무려..... 무광입니다!!! 무광!!!
고급스러움=무광 아닌가여?
그래서 고민없이 블랙으로 픽!!!

자 그럼 한번 보실까요?

정교한 스벅로고... 이거지 이거 


요요요 매트한 무광이 느껴지시나요?
너므 예뻐요오오오오오


후기 중에 불 밝기가 약하단 글이 있었는데
뭐 그리 밝진 않은데요, 나름 분위기 있게 켤 수 있는 정도에요
그리고 옆에 버튼을 돌리면 깜빡이거나 계속 켜있거나 선택할 수 있어영

(사실 얘는 랜턴의 역할 보다는.. 비주얼과 갬성.. 분위기 담당?)


이 정도면 괜찮지요?
아 이게 작동방식이 C 타입 USB를 꽂아놓고 켜거나
혹은 건전지로 하거나 둘 중 하나에요.
그래서 저희는 캠핑가서는 건전지로 사용할 예정이에요


약간 오렌지빛? 노란빛 도는 색상이에요
근데 캠핑가서 어차피 환하게 하는 랜턴은 있으니
이건 분위기 내는 용도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킁킁킁


새로운 물건에 덩달아 신나신 우리 코아님 ㅎㅎㅎ
아주 끈이나 쇼핑백 보면 난리나요 ㅎㅎ

아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도 되니까
캠핑가서 아주아주 요긴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뭔가 캠핑갈 떄 블투 스피커를 챙기기에는 또 짐이 되기도 하고 하는데
얘는 하나로 불도 켜고 음악도 들을수 있으니 아주 굿굿!!

혹시 랜턴 고민하시는 분들있으시면
블랙 무광 강추요!!! 고급스러움의 끝판왕입니다!!!

물론, 우리가 커피 돈주고 사먹었지만 ㅎㅎ
그래도 이렇게 받으니 뭔가 공짜 느낌(?) 기부니가 좋으네요 ㅎㅎ

여러분도 어서! 서두르세요!!
다들 원하시는 것으로 득템하시고 잘 활용하시길 바래요! :)

실제 캠핑가서 사용하는 것은 6월 캠핑에서 보여드릴게요!
모두들 건강조심하시고 곧 또 만나요!

에라모르겠다 돈주고 사야겠다 하시는 분은 아래로👇
https://coupa.ng/b04sQE

스타벅스 2021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크림베이지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를 통해 구매 시 일정 수수료가 블로거에게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