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순삭 재밌는 영화, 드라마 이야기 :)/자랑스러운 한국 Contents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몇부작? 첫방은 언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기다리던 소식을 들고 왔어요

바로바로 슬의생!!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돌아옵니다!!

 

작년 남편과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던 슬의생 이었는데요,

내년에 시즌 2래 어떻게 기다리지? 하던 때가 무색하게 그 날이 돌아왔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바로바로 6월 17일 목요일 첫방송 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방영일자 : 2021.06.17 목요일 밤 9시

연출 : 신원호

극본 : 이우정

몇부작 : 12부작

 

그런데 너무 아쉬운 소식이 있어요.

슬의생 시즌2에서 하차하는 배우가 있다는 건데요,

바로바로 채송화 곁을 지키던 안치홍 선생이 하차한다고 하네요.

아니 그럼 바로바로 이익준과 채송화의 러브라인 진행 되는건가요 >_<

지난 슬의생 시즌1은 2020년 상반기에 방영하여 역대 tvN 주중 드라마중에서도 수도권내의 최고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고 해요. 아무래도 제작진이 시즌 2 만들기 부담스럽긴 했겠네요? 

 

저는 아무래도 슬의생 1을 임신 때 봤어서 산부인과 전문의 양석현과 추민하 선생 에피소드도 너무 풋풋하고 재미있었는데요

볼수록 귀여운 추민하 선생도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시즌 1때는 OST도 모두 대박이었죠?

조정석님의 아로하 부터 시작하여, 뮤지컬 배우인 전미도님의 사랑해도 될줄알았어 까지 히트에 히트였죠

시즌 2는 어떤 음악들이 또 우리를 감동하게 할지 기대가 됩니다.

 

아. 왜 일주일에 하루만 하는걸까요 감질나게... ㅠㅠ

그래도 12부작이라고 하니 적어도 12주간은 매주 또 행복할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5JuEkfGs9vo

 

슬의생2 티저 보시고 17일까지 기다려서 모두 본방사수 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