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순삭 재밌는 영화, 드라마 이야기 :)/미드, 영드 등등등 해외 Contents

[넷플릭스] 반 헬싱(Van Helsing)

반응형
스포 없어요. 내용도 대충 설명해요. 궁금하면 직접 봐야지 :)

 

최근 알수 없는 넷플릭스의 알고리즘에 이끌려 며칠동안 몰아본 드라마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반 헬싱" 입니다.

 

 

뱀파이어에게 점령된 세상. 

요새화된 병원에서 오랜 시간 혼수상태였으나,

뱀파이어의 습격으로 긴 잠에서 눈을 뜬 Sleeping lady 바네사

그런 그녀를 3년간 지켜온 Marine 악셀.

 

이 남녀를 중심으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뱀파이어 소재의 드라마가 으레 그렇듯 장면장면들이 잔인하고, 섹슈얼 한 장면도 많고 그래요

어쨌든 이런 장르의 드라마는 19금 안걸어주면 뭔가 그 맛이 떨어진달까..

덜 익은 바나나 같은..

 

 

주인공 바네사는 뱀파이어 헌터인 반헬싱 가문의 혈통이지만,

어린시절의 기억이 없는 상태로 평생 살아왔어요.

일련의 사건들로 기억을 되찾고, 자신의 과거와 사명을 받아들이고

The Dark one 어둠의 존재를 없애기 위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시즌 5까지 한번에 몰아봤어서, 어디 내용까지가 시즌1이고 2이고,,

그런건 잘 모르겠어요

걍 계속 틀어놓고 봤어서...ㅋㅋㅋㅋ

 

 

보면서 바네사의 독불장군 같은 성격에 답답하기도 하고 '욱'도 하고 그랬네요 ㅎㅎㅎ

처음엔 악셀과 바네사의 로맨스 라인이 나오지 않을까 했지만

중반부 넘어가면서부턴 쟤네 둘이 이어지지 않은게 다행스럽기도 하고 ㅎㅎ

 

개인적으로는 시즌 중후반부터 나오는 재클린(잭 이라고들 불러요)이 작중 최애 캐였습니다.

의리와 책임감이 있고, 용감하고 귀염귀염한 외모도.

아.. 그.. 레즈인거만 빼고... 왜 이런 설정을 넣는거야 ..

 

시즌 후반부 잭이 과거로 보내지고, 어둠의 존재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그리고 그 정체가 밝혀지는 부분에서는 뭔가 전율이.. !!

오오오 하면서 봤던거 같아요.

 

우 : 바네사 / 좌 : 스칼렛

 

넷플릭스 "반 헬싱"은 개인적으로 뭔가 묘했던 드라마였어요.

안볼땐 그닥 생각 안나는데, 

막상 보기 시작하면 오오오 한편더 ! 오오오오 한편 더 !!! 이러면서 하루에 3-4편씩 몰아봤거든요 ㅋㅋㅋ

 

와이프가 이런장르 안좋아해서 

혼자 새벽내내 본적도 ...

보다 잠들고... 다시 돌려보고 ...

 

그래도 나름 재밌었다 ! 하고 추천할 만하니까 이렇게 포스팅 하고있지 않겠어요 ?ㅎㅎ

별 4개는 줄수 있을 드라마 인거 같아요 

그리고 시즌5 마지막을 보아하니 시즌6은 없을것 같다는 생각에 뭔가 후련하기도 하네요 !

 

자꾸 보던것들이 완결 안나면...

나중에 또 앞에 내용 생각 안나고.. 다시봐야하고.. 시러요 그건..ㅠ

반헬싱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 댓글 남겨주세요 :)

 

넷플릭스 "반 헬싱"

아직 안보셨다면

Would you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