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순삭 재밌는 영화, 드라마 이야기 :)/미드, 영드 등등등 해외 Contents

[넷플릭스] '종이의 집' (Season 5)

반응형
약간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일 아래에는 강려크한 내용이..
Part 1의 결말을 미리 알기 싫으시면 아래 문구가 보일 때 !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그럼 리뷰 시작 :)


왕의 귀환 같은 느낌이었다.
어느날과 같이 하릴없이 넷플릭스 뭘 봐야하나
돌려가면서 리모콘 붙잡고 멍때리고 있는데
갑자기 등장한 종이의집


뭐지 ? 시즌 5가 올라왓나 ?
봤는데 정말이다
기다리던 시즌 5다 !!!!

하.. 지난번에 그렇게 끊고나서 화났자나...

암튼 각잡고 회차 정보를 보는데.. 응 ?
뭐야 ? 왜 5개 뿌니야 ..? 5개 안에 끝나는거야 ??

아니었다..
이번에 공개된 건 파트 1.
시즌 6은 없을 예정이며 종이의 집은 시즌 5로 막을 내린다고 한다.
그리고 시즌 5의 파트 2는 12월 3일날 공개된다고 한다.

끊어서 보고싶지 않다면
2021. 12. 3 이후 시즌 3, 4, 5를 몰아서 보는것도 방법 :)
그러나 ..
기다릴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


이번 리뷰는 내용에 대한 리뷰보다는
각 화를 보면서 느낀 것들을 짧게 남겨 보기로 한다.

Season 5 - 1

역시 앞에 내용이 잘 기억이 나질 않는다..
1년만에 나오니.. 기억이 나겠는가..
5-1화 보고 앞에 내용 유튜브 정리. 그리고 내가 썼던 글 찾아보고 다시 왔다.
기억났다.

For Nairobi !! For Nairobi !! For Nairobi !!


https://coa-y.tistory.com/28?category=877494

[넷플릭스] 돌아온 '종이의 집' (Season 3~4)

스포 1도 없어요 ! 이것저것 한다고 바쁘다보니, 넷플릭스 시즌 4를 이제서야 끝냈습니다. 얼마전 시즌1에 대해 한번 올렸었죠 ? 전 시즌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https

coa-y.tistory.com


Season 5 - 2

아르투로 죽여버리고 싶네 진짜. 라고 생각했다.
스톡홀롬(모니카) 또 고구마 쳐먹겠지. 라고 생각했다.
미안 .
그래도 다행이다. 실수든 아니든

Season 5 - 3

알리시에 시에라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자막 미친거 아니냐고 ㅋㅋㅋ
넷플 자막의 현실화.
그래서 이번화는 엔딩크레딧을 다 봤다.
자막 누가 달았는지 저 장면을 보기 위해 !
자막자님 존경합니다.ㅋㅋㅋㅋㅋㅋ

Season 5 - 4

시에라땜에 우리 프로페서 끝이구나..
우리 강도친구들 다 끝이구나 ㅠㅠㅠ 했는데
다행이야. 타이밍이 기가 막혔다 정말
리스본의 합류와 신의 한수였던 대처 !


그리고 이 커플의 티키타카.


Season 5 - 5 (Part 1 마지막)

개인적으로 제일 발암캐릭이었던 스톡홀롬..
그래도 이번에 한건 했다고는 인정한다 !! 엄지척 !!
하.. 근데..
끝이 이러면 안되는거자나...
아니자나 ㅠㅠㅠㅠ


안전핀 뽑고 윙크날리는데… ㅠㅠㅠ
도쿄 넌 정말 최고였어 ㅠㅠㅠㅠㅠ

이렇게 Season 5의 Part 1이 마무리됐다. !
그리고 화면이 전환되며


12월 3일을 기다리게 하는 문구를 띄워준다.
이제 어떻게 기다리지 ..?

넷플릭스를 이만큼 키워준데 분명한 일조를 한 드라마가 아닐까 싶다.
아직도 안봤다면 !?
종이의집 각잡고 정주행 달려보셔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