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

스노우 미래2세 어플 후기 (feat. 실제 결과 검증 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사같은 둘째가 찾아온지도 벌써 18주가 다되어 가네요
내일이면 곧 19주! 시간이 안가는거 같으면서도 빨리 가네요 ㅎㅎㅎ

코시국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친구도 못만나고
유일하게 하는 사회활동(?)이라면 맘카페의 비슷한 주수 방에서 다른 사람들은 증상이 어떻나.. 어떻게 지내나 기웃기웃 하는거에요 ㅎㅎ

근데 얼마전부터 이 어플이 핫하더라구요?
엄마와 아빠 사진을 합성해서 아이 얼굴을 보여주는거에요
이거 작년인가에도 한번 다른 어플이었나? 유행했던거 같은데 재미삼아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 ㅎㅎ


스노우 어플을 깔고


요렇게 이펙트를 누르구요


요기 '미래2세' 필터를 적용함 됩니다!!


그럼 이렇게 아빠/엄마 사진을 바로 찍을수도, 기존의 사진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저희는 아주 잘나온 사진을 가져와도 보고, 정말 날것 그대로의 얼굴을 ㅎㅎ 찍어서도 해봤어요


그럼 이렇게 25초라는 긴긴 광고를 보고 드디어!!
결과가 나옵니다 두구두구두구!!!


저희는 아들인데 요런 결과가 나왔어요!
남편이 이거 보고 셋째를 낳아야 겠다며... (딸에 대한 의지와 집념!!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둘째 낳고 생각하자 여보? ㅋㅋㅋㅋ

그냥 재미로 보는거지만 신기하고 재밌네요.

이 어플이 얼마나 신빙성이 있을까 싶어서 실제 결과(?)와 대조해보기 위해 저의 친정 엄마와 아빠 사진을 한번 넣어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결과를 검증해보겠따!!!!!!!!!!!!!!

이게 맞다면 여기 나오는 딸의 얼굴과 제 어렸을 때 얼굴이 비슷해야 말이 되겠죠?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ㅎㅎㅎㅎ 과연! ㅎㅎㅎㅎㅎㅎ


짜잔 요렇게 나왔답니다.
뭔가 이 어플만의 기본이 되는 얼굴 느낌이 베이스가 있는거 같죠? 거기에 사람별로 특징만 조금씩 바뀌는 느낌?

근데 얘는 머리는 왜이러죠? 다른 분들은 머리도 단정하던데 산발이네유 ㅋㅋㅋㅋㅋ

역시 재미로 보는거라 엄청 신빙성이 있는 합성 같지는 않네요 왜냐하면 !!!

저는 어렸을때 이렇게 예쁘지 않았습니다.. (단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뭐 그냥 재미로 보는것이지만 정말 해보니 재미는 있었어요 태어날 아이가 어떻게 생겼을까 너무너무 궁금하잖아요
한번쯤 행복한 상상을 해보는 기회도 되구요

맘카페 보니까 저희아이와는 비교도 안되게 예쁘고 귀여운 아가 얼굴들이 많더라구요! 허허 ㅎㅎㅎ
어쨌든 저와 남편눈엔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실제로 태어나면 더 하겠지만요 ^^

궁금하신 분들 한번씩 해보시길!! ㅎㅎㅎ


——————————————————————————————-

* 업데이트

실제 태어난 축복이는 어플과 얼마나 닮았을까요?
한번 여러분이 판단해주시길 ㅎㅎ
닮은거 같기도 아닌거 같기도?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