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

[내돈산] 오후2시 스튜디오 백일사진 후기 (#컨셉100일사진 #100일사진 #백일사진 #백일스튜디오 #오후2시스튜디오)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동안 포스팅이 뜸했네요

힘들고 힘들었던 임신/출산을 모두 마쳤습니다.
어렵게 태어난 축복이도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요.

오랜만에 밀린 포스팅을 ㅎㅎ
100일사진 찍었던 포스팅을 해볼게요

축복이는 만삭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성장앨범 이런거 하나도 안했거든요.
그래서 다 생략하자! 하다가 그래도 100일사진은 좀 아쉬울 것 같아 서칭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근데 거의 다 전형적인.. 100일상을 놓고 찍는 사진이더라고요
그걸 스튜디오 가서 찍자니 특색이 없고, 100일상 대여를 하자니 저희가 너무 고생할게 훤히 보여서
그래! 돈을쓰자!! 결심하게 됩니다 ㅎㅎ

근데 제가 인스타를 보다가 진짜 너무너무 귀여운 컨셉 100일사진을 보게 된거에요
놓치지 않고 찾아보니 오후2시 스튜디오 라는 곳이더라구요.

여기가 유니크하게 귀여운 컨셉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수원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에서 다들 그렇게 찾아 가신다고 ㅎㅎㅎ

저희도 집에서 거의 2시간 거리지만, 한번 가기로 결심합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면 여러 컨셉이 있는데요,
저희는 2가지 컨셉과 액자 2개 패키지를 구매했어요.
남편과 제가 컨셉을 하나씩 정했답니다.

남편은 어벤저스 ㅎㅎ 저는 곰돌이 푸우 ㅎㅎ


너무너무 귀여울것 같지요? ㅎㅎ

하필 어린이날 연휴때 예약을 해서 차가 정말 오지게 막혔…. ㅠㅠ
왕복 4시간이 넘게 걸린건 안비밀 ㅎㅎ

도착하면 실장님과 사진작가님이 착착 진행을 해주세요
근데 소품이 생각했던것 보다 쪼꼬미들이라 진짜.. 앙증맞고 귀여워요!

아, 100일사진을 찍을면 터미타임 연습을 빡시게 시켜야 하는데요
축복이도 연습을 많이 한다고 했지만.. 아직 흐물흐물 ㅎㅎㅎ 쪼꼼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낯을 많이 가리냐고 물어보시는데 아직 낯선사람을 본 적이 없어서..
다행히 막 울고 그러진 않았어요.

어벤저스부터 하고 푸우를 진행했는데요
거기 여자 실장님 정말… 극한직업 ㅎㅎㅎㅎㅎ

아니 어떻게 그렇게 아기를 잘 웃게 하시는지.
그걸 또 진짜 0.01초의 찰나를 사진작가님이 캐치 해내시는데..
리스펙!!!

사진만을 보면 축복이가 내내 꺄르르꺄르르 한거 같지만.
사실 저것은 정말 0.1초의 찰나였.. ㅎㅎㅎ
사진만 잘 나오면 되는거죠 ㅎㅎ
그리고 아이들이 집중력도 약해서 빨리 끝내야 하거든요.
막판 푸우 찍을때 부터는 찡찡거려서 쪽쪽이 문 사진도 있.. ㅎㅎㅎ

촬영은 30분 정도면 모두 마무리 됩니다.
생각보다 빨리 끝나죠?

(컨셉같지만 울음방지용 쪽쪽이 ㅎㅎ)

자, 그럼 결과물 보여드릴까요?
몇장만 추려서 보여드릴게요
두구두구두구



파란 배경에 캡틴 아메리카가 된 축복이 ㅎㅎ
저 안경 진짜 킬포 ㅎㅎㅎ

다음은 푸우인데요!


푸우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마지막 컷이 힘들던 터미타임컷..
진짜 저 컷을 건지려고 너무 애써주셨어요.

사진은 찍으면 원본은 바로 그 날 저녁에 보내주시고요,
셀렉해서 액자에 들어갈거 알려드리면 한달 정도 후에 액자로 도착을 한답니다.

물론, 비용 면에서는 일반 백일 사진보다 3~4배 비싼것 같지만
저는 후회가 1도 없고, 사진 너무 귀엽단 칭찬을 너무 많이 들었어요.
인스타 에서도 핫했답니다!! ㅎㅎㅎ

협찬 이런거 없고 제가 직접 서칭해서 돈주고 찍은거에요.
다만, 수원에 있어서.. 흠.. 너무멀어여 ㅠㅠㅠㅠ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컨셉도 개발하시는거 같아요
올 해 호랑이 해라서 캘로그 컨셉도 있었고
딸들은 미용실 컨셉도 정말 귀엽더라고요.

혹시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오후2시 스튜디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