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AND 맛집

[Food] 스타벅스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아직 안먹어봤다면? (스벅 신년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반응형

저는 맨날 먹는 것만 먹는 성격인데요,
왠지 새로운걸 시도해보고 싶은 그런 날이 있잖아요?
그래서 매일 먹는 B.E.L.T 샌드위치 말고 다른걸 먹어보자! 하고 리뷰를 살펴 보았어요.

근데 압도적으로 추천하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바로바로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가격은 6,500원 입니다.
재료도 별로 화려하지도 않아요
올리브가 콕콕 박힌 치아바타에 햄, 루꼴라, 치즈가 전부 입니다.

짜잔
먹어보겠습니다!

따뜻하게 데울 수 있는데 데우는것 무조건 추천이요!
빵은 치아바타 특유의 폭신함이 있고
치즈는 적당히 녹아서 흐물흐물 상태라서 아주 먹기 적절했고요

중간 중간 올리브가 생각보다 존재감이 크더라고요
씹히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빵을 데워줘서 겉은 바삭하고
안에 있는 내용물들은 몰랑몰랑해서 맛있었어요

햄도 짜지 않고 건강한 맛이고,
토마토가 새콤 달콤해서 질리지 않게 해주더라고요
그리고 중간중간 씹히는 루꼴라가 나 건강한거 먹고있어!!! 라고 말해주는거 같았어요


리뷰에서 봐왔던 것 처럼 건강한 맛이고요
참고로 저는 건강한 맛 만있는 것은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건강하면서 맛있어요! 끌리는 맛이에요!

그리고 오늘은 제가 바닐라 라떼를 오트로 변경해서 먹어봤는데
이거랑 조합이 아주 꿀이네요?

요즘 오트에 좀 꽃혔는데
오트로 변경하게 되니 약간 초코 느낌(?) 오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뭔지 알텐데
그런 고소~~~ 함이 올라오고요,
먹을수록 고소한 느낌이라서 끝까지 안질리고 먹을 수 있어요.

이 샌드위치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침에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침 메뉴로도 추천입니다!

당근 내돈내산이고요 ㅎㅎ

아 그리고 스벅에서 이벤트 한다고 합니다!

뉴이어 음료를 먹으면
세뱃돈 봉투 준다고 해요!

설날에 은근 세뱃돈 봉투 받기 힘든거 아시죠?
1/25~28까지 라니까 뉴이어 음료 한번씩 드셔보시고요,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갈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배달비가 1,000원으로 할인 된다고 합니다!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인 점 참고 해주시고요,
배달비 1,000원 너무 좋은데요?

새해를 맞아 스벅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고,
건강한 한끼로 햄&루꼴라 샌드위치도 꼭 드셔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