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AND 맛집

별내카페 소유(So You)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는 저의 생일기념 ㅎㅎ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날씨가 너무 좋아 집에 있기 뭐해서 가까운 곳에 카페를 다녀왔답니다.

카페 고르는 기준은 둘..
1. 프렌차이즈 말고 뭔가 아기자기하거나 심플하게 예쁜곳
2. 주차

사실 모든 기준은 '주차'에 맞춰졌습니다.
저희는 공릉에 사는데 공릉에 공트럴파크, 혹은 경춘선 철길이라고 부르는 핫플레이스가 있어요.
넘나 아기자기하게 예쁜 카페가 많은데요
주차가 절대 불가합니다.. 걸어가야해여...

그래서 조금 차타고 가더라도 주차 되는곳에 가자! 하여 이곳을 찾게 되었어요

카페소유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729-11

매일 10:00 - 23:00
031-571-2286
주차가능

오 여기 생각보다 넓어요.
들어가 보니 주차공간도 엄청 넓고 별관도 2개나 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들어가자마자 빵냄새가 아주 ㅎㅎㅎ
이건 못참지 ㅎㅎ

종류가 엄청 많아요 ㅎㅎ

몽블랑이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근데 어차피 남편은 많이 안먹을 거 같아서 쪼그만 츄러스와 소세지빵 (남편취향)을 골랐습니다 ㅎㅎ
다들 빵 많이 고르시더라구요

요기가 본관이에요.
1층 주문하는 곳이 많이 붐비진 않았어요.
근데 여기 주차가.. 앞뒤로 주차하는 곳이 좀 있거든요?
빵 고르는데 바로 차 빼달라고 방송나와서 -_-
1줄차리 주차 구역에 맘편히 주차하고 왔답니다

주차하실 분들은 2줄짜리 말고 1줄짜리에 하셔야 중간에 차 빼줄 일 없이 편히 있다 오실듯..

주차 한줄이 무슨얘긴지 아시겠죠? 저 한줄짜리에 하셔야 편합니다 ㅎㅎ

통창인데 뷰가 막 좋진 않아요
그냥 산? 그리고 앞에 공터? ㅋㅋㅋ

저희가 시킨 크림치즈 츄러스와 소세지빵
빵 맛은 그냥 쏘쏘 였어요.

음료는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바닐라라떼(디카페인)을 시켰어요.
디카페인이 되는건 좋았구요. 아인슈페너의 크림이 맛있었고
바닐라라떼는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용 ㅎㅎ

저희가 여기서 2시간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근데 사람이 우르르르 몰렸다가 조금씩 빠지더라구요.
그래도 여전히 사람은 엄청 많음 ㅠㅠ

쌓여있는 컵들 보이시죠 ㅠㅠ 넘나 사람이 많았어영 ㅠㅠ 직원분들 정신없을만함
그래도 공간이 넓고 주차가 편해서 별내 주차 가능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빵이나 커피가 막 엄청난 시그니쳐가 있거나 한 것은 아니에요.
그래도 다 평타는 해요! 나쁘지 않아요!

아, 메뉴 한번 보여드리고 마무리 할게요

이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았고, 생일이었고 해서
기부니가 좋았으므로 ㅎㅎㅎㅎ
그냥 남편과 같이 외출한 것 만으로도 기분 좋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파란하늘 좋네요! :)

여러분도 좋은 날씨 많이 누리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