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리 꿀팁

[내돈산] 눈물없이 들고 다닐 수 없는 스타벅스 레디백 (feat.사흘간의 새벽사투)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내돈산’은 아니지만 내돈내고 스타벅스 17잔 *2 총 34잔 마시고 받은 스벅 레디백 얘기를 해보려해요

요즘 이거 때문에 난리죠?
저희 회사 앞에도 아침 일찍 출근할 때 보니 오늘 레디백 입고 안된다고 써붙여놨던데
진짜 인기가 상상 초월이에요

사실 저도 남편도 이런거 관심 1도 없는 스타일인데
글쎄... 지난번 캠핑 때 친구 커플이 가져온 그린/핑크 레디백 실물을 영접하게 됩니다.
띠로리.
뭐야 이거 왜이렇게 예뻐
캠핑 갈 때 가져가기 너무 딱이자나!!! +_+

캠핑에서 돌아온 우리 부부는 일단 프리퀀시를 모아보기로 합니다 ㅎㅎ
근데 우리 남편 ㅎㅎ 한번 꽂히면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는 남자 !!
분명 남편은 프리퀀시가 하나도 없었고 저는 9개 있었는데
다음날 갑자기 남편이 9개를 모았다는거에요
어떻게 된거냐 하니 또 이걸 모으는 방법을 검색해보고 에스프레소를 7잔을 마시고 2잔은 동료들과 다른 음료 사마셨다고 ㅋㅋㅋㅋ
스벅에서 제일 저렴한게 아메리카노 혹은 에스프레소인데 아메리 7잔은 들고갈수도 없쟈나여 ㅋㅋㅋㅋ
진짜 머리 좋은듯 ㅎㅎ

암튼 그렇게 안마시던 커피도 마셔가며 열심히 프리퀀시를 다 모은 우리는
이제 어떻게 저 레디백을 받을까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평소 8시반까지 출근인 남편은 7시가 안되어 출근하기 시작했어요
집근처 스벅 공릉점에 가서 오픈 전에 줄을 서겠다면서....ㅋㅋㅋ 대단하다...
근데 처음 가보니 앞에 1명이 있었는데 직원이 오늘 입고 안된다고...ㅠㅠ
결국 그렇게 그냥 일찍 출근만 하게 된 남편은 슬슬 오기가 생기기 시작 ㅎㅎ

다음날 또 6시 50분에 나갑니다..ㅎㅎㅎ 근데 그 날도 입고가 안된다는거에요
입고가 언제 될지도 모르겠다고 .. 흐어...진쫘!!!!
안되겠다 싶어 다음날은 더 빨리! 공릉 dt점으로 나갑니다.
이거슨 의지인가 오기인가!! ㅎㅎㅎ

그런데 몇분 후 출근하려 하는데 카톡으로 사진이 도착하는데 ..



띠로리!! 이거슨!!! 핑크 레디백!!!!!!!!!!
오예!!!!!!!!!!!
4등으로 핑크 레디백을 받았다고 해요.
진짜 최고다 내남편!!!!!!! 꺅 **

그렇게 남편은 이걸 들고 을지로까지 출근을 하여 ㅎㅎ
회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또 이걸 고이 들고 집까지 왔다는 ㅎㅎㅎ

그리고 다음날...
임산부라 제가 직접 갈 수는 없어 이번엔 제가 모은 프리퀀시 쿠폰을 남편에게 주었습니다 (남편폰으로 로그인)
아무래도 공릉점에 미련이 남았던 남편은 또 공릉점에 새벽같이 가게 됩니다.

사실 그린은 간혹 재고가 뜬다고도 해서 남편이 가장 어려운 퀘스트인 ㅎㅎ 핑크를 먼저 겟 한거였거든요
그래서 이제 비교적 쉬운 그린을 다시 도저언!!!
그렇게 새벽같이 나간 남편에게 또 얼마 후 카톡으로 사진 도착

꺅 ㅋㅋㅋ 이번엔 그린!!!!!!
대다나다!!!!!!!!!!!!!!!!
남편 만세!!!!!!!!!!!

그렇게 우리는 스벅 공릉점/공릉dt점에서 그린/핑크 레디백을 모두 얻게 됩니다.
보니까 하루에 그린8개/핑크8개 입고되는거 같고 매일 입고되지는 않는거 같아요
안되면 주말에 오픈시간에 맞춰 스벅투어를 하려 했는데 남편이 주중에 다 끝내줬어영 ㅠㅠ 흐엉 ㅠㅠ고마웡


진짜 영롱하지 않나요
실물은 더 난리나요 !! 1박 2일 간단하게 어디 갈 때 정말 딱이고
캐리어 보조백으로도 너무너무 좋아요!! 캐리어에 끼는 곳도 있어요 ㅎㅎ

암튼 그렇게 남편은 일주일 내내 무려 30분 이상을 일찍 출근하며
강제 아침형 인간이 되었답니다 (저녁에 매우 피곤해함)

핑크를 회사에 가져간 날 회사 누님들이
이래야 사랑받는 남편이 되나보다고 엄청 부러워 하셨다고 해요
호호호호홍 마자요 넘나 사랑스러워요 +_+

 



암튼,
이렇게 남편의 엄청 난 희생으로
진짜 처음으로 스벅에서 너무나 받고 싶었던 레디백을 얻게 되었답니다.

콩콩아 아빠가 이런 사람이란다
한 번 한다면 하는 남자
너도 꼭 이런 아빠의 추진력과 의지를 배우렴 ㅎㅎㅎㅎ”

7/22 까지 준다고 하니, 받고 싶으신 분들은 꼭 오픈 30분 전에 기다리시기를 추천드려요
간혹 이게 전날 입고 되는지 입고 되는날은 매장안에 큰 박스들이 보인다고 하니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후기를 봐도 아마 수량은 각각8개 정도씩 들어오는거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ㅎㅎㅎ

암튼 얼른 이거 들고 캠핑 가고 싶네요
요거 들고 가게 되면 또 후기 사진을 한번 남겨 볼게요 ㅎㅎ

다들 레디백 성공하시길!!!
남편 고마웡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