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기 Review 혹은 무언가 새로운 소식 New's/Review

[내돈산ㅣ개봉기] 고프로 히어로9 블랙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 Y입니다.

 

그동안 저희 부부는 여행과 스쿠버 다이빙 등을 하면서 소니의 액션캠 fdr-x3000r을 썼었는데요

근데 이것이 ...

 

일단 ...

1.  물속에서는 리모트뷰 사용 불가.

2. 평상시 리모트뷰 연동해서 촬영할때,,
아 이거 찍어야겠다 !! 하고 생각한 찰나의 순간

   액션캠을 키면.. 리모트뷰 연동되서 켜지는데 한세월...

   찍으려고 하던건 이미 빠이..!!

 

 3. 다이빙 도중 촬영 화면이 안보이니.. 내가 잘 찍고있는가는 1~2탱크 끝나고 뭍에 가서야 알수 있음 ..

등의 이유로... 불편에 불편에 불편을 거듭하던 중 

뜬금없이 찾아온 기변병..

고프로 히어로9 입니다.

 

전면 뷰 짱...

 

사실 처음 소니 액션캠 살때 고프로 6 이었나 ..

둘이 비교하면서 엄청 찾아보고 고민하다가
소니 산거라서 고프로는 별로야..
라는 생각을 갖고있었는데

 

어느새 9번째 시리즈가 출시되었네요.

기존에 쓰던 FDR-X3000R과 비교하기조차
미안한 스펙
소니가 나은점은 야간 촬영밖에는 없을거 같은 ..

(비전문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출처 :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

 

그렇게 기변병이 온 남편이란 이름의 Y는 

또다시 일주일을 고민하고 고민하고 공부하고 찾아보고 하다가..

결국엔 !!!

 

네.. 제가 그렇죠 뭐..

 

샀습니다.. 하하핳ㅎ

광고 아니고 협찬 아니고 제카드로 결제,
제 돈으로 곧 지불..

거기다 결제한지 약 3시간만에 

당일 무료 퀵배송으로 쏴버리는 업체 클라스

 

심지어 눈도 많이 와서 다른 업체에서는
'오늘은 퀵 서비스 안돼요' 라고 했는데..

요기에선 쿨하게 바로 쏴주셨어요.

 

 

번들패키지 + 쇼티

 

두근두근 밥먹는데 두근거려서 체할뻔

빨리 먹고 까보고 싶어서 ... 헤헿ㅎㅎ

 

얼른 저녁 먹구 개봉해봅니다.

 

 

제가 구매한 구성은

번들패키지에 쇼티 추가.

근데.. 찾아보니 쇼티는 작년 12/31까지 구매했었으면 이벤트 상품으로 주는거였더군요 ....

 

 

 

그치만!!!!

지금은 신년 이벤트로
추가 배터리 1개와 듀얼 충전기를 주고잇으니까 

지금 살까말까 고민중인 친구들 !!

어서 주문하라구 

 

 

쇼티는 기본적으로 요기조기 많이 쓰이니까 그래도 하나 있어야지.. 암암

하면서 ㄷㄷㄷ 떨면서 추가 주문...

 

 

번들패키지 안에는 돈주고 샀으면 꽤나 돈이 더 들어갔을 듯 한 악세사리들이 함께 들어있어요.

 

 

 

지난 시리즈는 구입해본적이 없지만,
제일 왼쪽에 케이스는 

이번 고프로 9에 처음 포함된 거라고 해요.

 

요즘 우리 코아 영상찍는 재미에 시간가는줄 모르는데

확실히 촬영버튼을 띡 누르자마자
바로 촬영이 시작되면서 

전면/후면 화면까지 같이 보이니,
이 점 하나만으로도 나는 충분히 만족.. !!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해소되고, 다이빙 하러 가서 수중 촬영도 해보고 싶네요 ...

 

아,

고프로를 구입하는 방법은 국내 수입사를 통한 방법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데, 

1. 국내 수입사를 통하는 방법
네이버에 검색해서 나오는 세파스를 통한 업체 이용

   이 방법은 국내 A/S가 가능하고,
각종 이벤트 참가가 가능합니다만

   아무래도 가격이 조오금[!!] 더 나옵니다.

 

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방법은,
해외(미국, 싱가폴 등)에서 배송받는 방법이구요

    A/S가 필요한 경우 해외로 보내집니다만
뭐 기간이 그렇게 길지는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격이 더 쌉니다. ! 

 

 

1/11일 기준 정식 수입사를 통한 가격과 공홈 가격 차이

 

제가 세파스 유통사를 통해 산 이유 !

공홈에서 사면 신년이벤트(추가배터리1 + 듀얼충전기)를 참가할수가 없는데, 

고프로에 충전기가 포함되어있지 않으므로 어쩄든 충전기는 필요 ..

공홈에서 55.8 주고 산담에 충전기 따로 사는거나

국내 유통업체에서 63.9 주고 사서 충전기 받는거나

큰 차이 없...

그리구 A/S도 편하구 ! 

 

네이버페이 마일리지도 사용하면서
또 추가로 쌓이는 포인트까지 있으니

전 그냥 국내 유통사를 통해서 구매 했어요 ㅋㅋㅋ

 

조만간 코아 영상을 통해 고프로9 결과물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해버 굳데이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