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리 꿀팁

LUSH 샴푸바/페이셜솝 해외구매 후기

반응형


지난번에 러쉬 해외 구매 포스팅을 남겼었는데요,
샴푸바와 클렌징바 후기를 남겨보려해요
사실 얼마 전에도 샴푸 후기를 남겼기에 ㅎㅎ (유기농 샴푸)

coa-y.tistory.com/52?category=841899

 

아무도 말해주지 않았던 출산 후 탈모....그리고 샴푸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산 후 3개월이 지났는데 갑자기 이상한 점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바로바로... 머리가 빠진다는 것입니다. 내 소즁한 머리카락들아.....어딜 그렇게 가니이...... 아니 아무도

coa-y.tistory.com

샴푸 부자가 되어버렷....ㅎㅎ 돌아가면서 쓰죠 모!

첫번째로 리뷰해볼 샴푸바는 스노우페어리에요
이건 1년에 1번 나오는 크리스마스 에디숀!!!
이런건 꼭 사줘야죠 ㅎㅎ 희소성이 있자나요

근데 이거 딱 와서 향을 맡는 순간!!


와...진짜 욕실이 크리스마스로 물든다고나 할까 (풉ㅎㅎ)
확실한건 그 향을 맡자마자 진짜로
방향제를 옷방으로 치워버렸어요.
방향제가 필요 없겠더라구요!


모양도 요렇게 상큼한 별이 그려져 있어요
(하지만 저 별은 물 한번 뭍혀서 사용하면 사라짐..또르르)


저는 요렇게 밑이 뚫린 비누받침대에 사용하는데요,
비누의 특성상 약간 무를 수 있으니 꼭 물빠짐 가능한 받침대에 보관하세요

요 샴푸바는 250g 샴푸 3통을 압축해놓은 비누라서
모발에 따라 총 80회 이상 사용할 수 있어요
쓰레기도 남지 않고 성분도 좋고
환경도 살리고 내 머릿결도 살리고 넘나 좋죠? ㅎㅎ



라임 전초 오일이 주성분이고
‘상큼한 향기’ 라도 되어 있는 것 처럼
정말 향이 상큼해요
뭔가 달달 + 새콤? 사랑스러운 향이에요



쪼금만 물 뭍혀서 문질문질 하면 이렇게나
거품이 잘나서 깜짝 놀랬어요
손으로 이렇게 거품내서 감아도 되구요
머리에 대고 문질문질 해도 금방 머리 전체에
거품이 가득해요!



제가 머리 숱이 많은 편인데...(요즘은 많이 빠졌....ㅠㅠ)
이렇게 충분하게 거품이 나요
하...근데 감는 그 순간에도 향이 넘나 좋은것

첨에 감을 때는 비누 특유의 뻑뻑함? 이 있어요
그래서 항상 마지막에 머리 끝에는 트리트먼트를 따로 해줘요
근데 그렇게 감고 말려도 머리 빗질이 안되거나
머리가 엉키거나 하는것은 전혀 없어요
오히려 예전보다 머리가 한 2~30% 덜 빠지는 느낌이에요.



다 감고 살짝 드라이 하면 요런 느낌입니다.
머리에 뭐 하나도 안바른거에요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향은 생각보다 오~~래 가진 않아요
그래도 말리는 내내 기분좋은 향이 나구요
완전 바싹 마른 후에도 은은하게 남아있긴해요
그리고 정말 개운한 느낌이에요
두피가 뽀득뽀득 씻긴 느낌이랄까?
제가 하루만 안감아도 앞머리부터 기름지곤 하는데
이거 쓰고 나서는 기름짐도 좀 덜하더라구요!
두피 건조해서 가려운것도 좀 덜하구요

요렇게 머리를 감았으니 이제 클렌징을 한번 해볼까요 ㅎㅎ


두번째 리뷰할 제품은 얼굴에 사용하는 클렌징 비누인 ‘프레쉬 파머시’에요
저렇게 무슨 고대 문양? 처럼 생겼구요
성분은 위와 같습니다. 역시 화학 합성 보존제 없고 비건인증제품이고요,
보시면 카모마일, 라벤더 오일이 포함된게 보이실거에요

근데 희한하게 그런 아로마 향은 잘 안나요.
무향에 가까운데요, 그래도 저런 오일이 들어가서
세수를 하고 나도 촉촉해요



저는 거품망에다 사용하는데 요렇게 잼잼 두어번만 해주면
거품이 쏙쏙 잘 난답니다.
저는 4등분으로 잘라서 (지저분하게 잘림 ㅎㅎ)
이렇게 거품망에 넣어 사용하고 고리에다가 걸어서 보관해요


음.. 솔직한 사용 후기를 말하자면
클렌징 효과는 엄청 세진 않습니다.
제가 잘 안지워지기로 유명한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을 쓰고
이걸로 한번 지워봤는데.. 2차 클렌징이 필요했어요
근데 그건 제가 지금 이마트에서 사서 쓰는 바디솝? 그런 일반 클렌징폼도
한번에 안지워지는 부분이라서 놀랍진 않아요.

저는 그래서 프레쉬 파머시로 1차 세안 +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로 2차 세안
요렇게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100프로에요 ㅎㅎ
클렌징 워터로 2차 세안을 하면
1차 클렌징이 얼마나 잘 되었는지 너무 적나라하게 보게 되기 때문에 ㅎㅎ
이렇게 해야 뭔가 개운하고 깨끗해진 느낌입니다.

그래서 이 프레쉬 파머시는
1차 세안용 (그러면서 촉촉하고 성분이 좋다) 정도로 괜찮다 할 수 있겠습니다.

샴푸바는 재구매 의사 뿜뿜이구요 (하지만 이미 쟁여놓은 점핑 주니어가 하나 더 있음)
페이셜솝은..음..재구매 하진 않을 것 같아요

그럼 러쉬 구매하시려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구매하실 때는 지난번 포스팅에 썼듯이 원산지를 확인하세요!
국내 판매는 일본제조 상품이 많습니다 ! 유의하세요!

coa-y.tistory.com/63

 

LUSH 럽럽럽 해외직구 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러쉬 제품을 해외구매 해본 리뷰를 써볼까 해요. 작년 생일에 러쉬 바디 스크럽을 선물받았었는데요 바로 요 제품이었어요. 이름도 예쁜 럽럽럽 씨

coa-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