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리 꿀팁

[캠핑요리] 캠핑 점심메뉴로 굿! 올반 춘천식 닭갈비(내돈내산)

반응형

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기네요.

회사에 복직하면서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

 

그건그렇고.

드디어 1년만에 캠핑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유야호오오오오 >_<

 

캠핑을 가기로 하면 제일 걱정되는 것 중 하나... 바로 뭘 먹을것이냐!!

이 진지하고도 어려운 고민은 한 일주일간 계속 되었다지요

 

그리하여 정해진 첫날 저녁메뉴는! 

두구두구두구 바로 닭갈비!!!

 

근데 사실... 저희 부부는 춘천에..통나무집 닭갈비를 매우 좋아합니다 (넘흐 맛있어영)

그래서 가끔 택배 시켜서 먹곤 하거든요!

이번 캠핑때는 이걸 꼭 철판에다가 먹어야 겠다 벼르고 있었건만...

 

그런데.... 회사에 노예로 정신없던 제가 그만...

캠핑 전 날 까지도 택배 시킨다는것을 깜빡 ㅠㅠ 대참사가 일어납니다..

이럴땐 뭐다? 새벽배송!!!!

 

어쩔 수 없이 마켓컬리에서 새벽배송 되는 닭갈비를 사기로 하고

'올반' 춘천식 닭갈비를 사게 되었어요. 내돈내산이에요...

 

마켓컬리 구매 인증 ㅎㅎ

요렇게 사고 다음날 새벽배송으로 받자마자 캠핑 떠나는 이 타이밍 .... ㅎㅎㅎ

인생이 벼락치기네요 정말.. ㅎㅎ 

 

저희는 이번에 가평 '무릉도원'캠핑장에 가게 되었어요!

5/7-9 2박 3일!!

첫 2박 3일 캠핑!!!!

 

일단 저희 스윗홈 한번 보여드리면 ㅎㅎ

앞이 뻥 트이고 뷰도 좋고 사이트도 넓고 좋아요.

근데..하늘이 좀 뿌옇죠? 

이 날 황사에 미세먼지 최악.....하아.....1년만의 캠핑인데 ㅠㅠ

 

암튼, 타프에 돔텐트까지 셋팅이 너무나 힘들었던 저희는 바로 밥을 먹기로 합니당.

올반 닭갈비는 요렇게 세개가 들어있어요

요게 하나에 180그람이에요

저희는 2개 가져왔는데...엄... 모자라여....양이 적어여.... ㅎㅎㅎ

 

그리고 야채 1도 없이 닭과 소스만 있기 때문에

감안하고 드셔야 합니다!

저희는 야채란 야채는 다다다 때려넣고 요렇게!

 

비주얼 장난아니지요? ㅎㅎㅎ

역시...그리들 이즈 뭔들....

계란 후라이만 해 먹어도 난리나는 바로 그 그리들 아니겠습니까? ㅎㅎ

게다가... 피칭 후에 먹는 밥은 꾸르맛!! >_<

캠핑와서 음식이 맛있는 이유는

노동을 하기 때문인거 같아요

 

사실.. 운동도 안하는 저희 부부가

그렇게 육체활동을 활발히 했으니.. 배가 고프고..

그러니 뭘 먹어도 맛있지 않겠습니까? ㅎㅎ

 

 

거기다가 공기 좋고 야외에서 먹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ㅎㅎ

맛있게 순삭! 해버렸습니다 ㅎㅎ

 

다 먹어갈 때 쯤 햇반을 돌려와서 준비태새!!

바로 바로...디저트 고고고!

한국인은 볶음밥 필수죠?

캬캬캬캬요렇게 하트도 만들어 보았어요..

치즈까지 뿌리니.....하.....말이 필요 없습니다.....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렇게 먹고 짜파게티 간식으로 먹은건 안비밀 이지만....

캠핑은 먹으러 가는거 아닙니꽈? ㅎㅎㅎㅎㅎ

 

우리의 캠핑 식사 첫 메뉴를 멋지게 장식해준 닭갈비.

물론. 저희의 최애 통나무집 닭갈비에 비해서는 부족해요... (통나무집 매니아)

근데 이렇게 새벽배송으로 집에 있는 야채랑 찹찹찹 해서 먹는다 했을 땐 나쁘지 않아요.

 

총평

1. 야채를 더 넣어 먹기 좋음

2. 볶음밥 해먹으면 매우 맛있음

3. 양은 적으니 180그람짜리 저거 3개 다 드시길.. 

세개가 묶여 있는데는 이유가 있는 듯... ㅎㅎ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 

가성비 좋아요.

 

하지만 택배 오는 시간을 참을 수 있다면

통나무집 닭갈비를 추천..... ㅎㅎㅎㅎㅎㅎ (통나무집 협찬 없음.. 협찬 오면 감사하게 받을 예정 ㅎㅎ)

 

그래도 캠핑에서 이렇게 간단히 드시는 것은 추천 드려요

 

그리고 캠핑 메뉴 중 하나로 닭갈비도 매우 추천합니다!

쌈무와 깻잎이 있다면 금상첨화구요

요 조합이 또 기가 맥히죠? 

 

한 쌈 하는 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요 ㅎㅎ

캠핑 관련 포스팅은 몇개 더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 하시고

더더더 건강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