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AND 맛집

가평카페추천_나무아래오후 (광고 No)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캠핑 다녀왔다고 포스팅을 남겼었는데요,

가평에 있는 무릉도원 캠핑장에 다녀 왔습니다 >_<

 

황사와 미세먼지와 돌풍을 견디며 (흐규ㅠㅠ)

근데..여러분도 그러시는지 모르겠는데

꼭... 여행 마지막날.. 돌아가는날 꼭 날씨 좋고 막 그러자나요?

 

저희도 황사에 미세먼지에 돌풍에 난리였는데

철수하는 일요일에 정말.. 맑은 하늘과 날씨.. 하아... 

왜이러는거죠? ㅎㅎㅎㅎㅎ

 

 

암튼, 진짜 뿌얘서 안보이던 파란하늘은

이렇게 빵긋 웃고 있고 *^^^^^* 약올리나?

 

 

힘들게 타프, 텐트 철수하고 뒷정리 하고 집에 가는 길에 남편이랑

뭔가 아깝기도 하고 목도 너무 말라서 카페에서 커피를 사서 집에 가기로 합니다.

 

그래서 정말 맵으로 '카페' 를 쳤어요.

이렇게 검색하면 제일 가까운곳이 리스트가 나오잖아요

 

그 중에서도 젤 가까운 곳으로 네비 찍고

저만 잠깐 나가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서 차에서 마시기로 합니다.

 

그렇게 들어간 곳이 '나무 아래 오후' 라는 카페였어요.

 

나무아래오후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254

매일 10:30 - 20:00 휴무없음

주차자리 매우 충분함

솔티카라멜라떼 추천

브런치 메뉴도 많은듯

가격은 비싼편 그치만 뷰가 그만큼 환상
naver.me/5L0sQKXO

 

근데 입구부터 무언가..

사진출처: 업체제공 

음? 뭔가 고급진데? 하는 느낌

 

사진출처: 업체제공

들어갔는데 이렇게 넓고 고오급진 분위기인거에요

커피 뿐만 아니라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도 쫘악-

 

저는 분명 커피 사서 집에 가기로 했는데

날씨도 좋고 살랑살랑 바람도 불고 잔잔히 흐르는 음악도 너무 좋고..

창밖으로 나무가 막 초록초록 하고.. 하늘은 또 파랗고 구름도 막 하얗고 (당연한 얘기)

 

무엇보다..이틀간 돌풍과 사투를 벌이느라 고생한 우리가 너무 안쓰럽고

이 좋은 날씨가 너무 아깝고 휴일도 끝나니까 아쉽고 막막.

(대충 앉아서 마시고 가고 싶다는 얘기...)

 

남편에게 카페 사진을 보여주며

테이크아웃할까 앉아서 좀 마시다 갈까? 라고 톡을 보냈어요

(답은 정해져있다..대답해라... ㅎㅎㅎ)

 

 

다행히 센스만점 남편이 제 맘대로 하라며 ㅋㅋㅋ 정답을 얘기해주어서 (왜 물어봄?)

잠시 앉아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갈 수 있었어요

 

직접 찍은 카페 사진이 많지 않은 이유는....

정말 테이크아웃만 해서 가려고 생각했었고 

그 후에는 멍때리느라 사진 찍을 생각을 못함 ㅎㅎㅎ 

 

날씨가 좋아서 창을 다 오픈해놓으셨는데

저기 보이는 나무들이 살랑살랑 흔들리면서 차르르르르 소리도 나고

(우리가 어제 들었던 바람소리, 나무소리는 공포 그자체 였는데에 ㅠㅠ)

 

이제 지켜야할 텐트와 타프가 없으니 바람이 불어도 마음이 너그러워지고 막 ㅎㅎㅎ

 

저희는 요 긴 의자에 앉아서 창밖을 보며 

잠시 여유를 즐겼어요. 

 

저는 솔티카라멜라떼 (7,800원...비싸여...)

남편은 바닐라빈라떼 (이것도 7,800원 ㅠㅠ)

그리고 레몬크림치즈크럼블인가... 그걸 먹었어영... (얼만지도 모름)

상큼하고 치즈 맛 나고 걍 맛있는 맛이에요 ㅎㅎ

 

하..근데 이것은 그냥..

음료도 맛있지만 이 뷰가.. 커피값의 절반은 날씨와 뷰가 다했어요

 

노필터로 찍었는데 이정도에요

 

날씨 예술이죠?

흔한 캠핑 철수하는날 날씨.jpg

하하하하하하하 *^^^^^*

 

 

암튼, 

정말 테이크아웃 해가려고 우연히 들렸는데

너무나 분위기 좋고 뷰가 멋진 카페를 발견하게 되어 

추천 드리려고 글 남깁니다. 광고 같은거 없어요

저거 7,800원짜리 음료 두 잔에 이름 어려운 빵까지 해서 20,900원 결제 했어여....

 

혹시나 가평 근처에 가시게 된다면 한번 들리셔서

이걸 뭐라고 해야할까요..

나무멍? ㅎㅎㅎㅎㅎ

 

나무 보면서 멍때리기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근처에 한번 더 올 기회가 생기면

남편 or 친구 or 가족 누구와든 다시 와보고 싶은 카페입니다.

 

 

뷰 한번더 보여드리고 마무리 ㅎㅎㅎ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